6월13일 mlb. 분석글 입니다 > 회원분석픽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kakao : zeminatv

회원분석픽

6월13일 mlb. 분석글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댓글 10건 조회 196회 작성일 19-06-12

본문

01:10탬파베이 오클랜드
★예상:홈
템파베이 레이스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템파베이는 최근 3연승을 비롯해 7경기 6승 1패로 흐름이 좋다. 최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투수진이 안정적으로 흘러가고 타선의 활약도 좋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끈끈한 조직력이 다시 살아나면서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오클랜드는 최근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고 있다. 불펜진의 흐름이 여전히 좋지 않다. 선발진의 호투에도 패배가 많은 상황이다. 많은 점수를 내고도 패배하는 흐름도 아직 있다. 불안한 상황이다. 이번에도 반전이 어렵다.

02:10클리블랜드 신시내티
★예상:홈승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신시내티 레즈를 홈으로 초대한다. 클리블랜드는 재크 플레사크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승 뒤 양키스전 패배로 흐름이 끊겼다. 타격감은 다시 살아났다가 다시 사그라드는 모양새다. 홈 연전도 소용없다. 플레사크는 아직 믿음을 주기 힘든 상황이다. 흐름이 좋지 않다. 신시내티는 앤써니 데스클라파니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3연패 뒤 필라델피아전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타격감이 많이 떨어진 상황이다. 데스클라파니는 다소 불안정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는 직전 경기와 달리 접전이 예상된다.

04:10콜로라도 시카고컵스
★예상:원정승
콜로라도 로키스가 시카고 컵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콜로라도는 안토니오 센자텔라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패 뒤 컵스전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최근 원정 연전에 나서면서 흐름이 좋지 않다. 직전 컵스 원정에서도 아쉬움이 이어졌다. 이번에는 홈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타격의 흐름이 끊기면서 어려움이 예상된다. 컵스는 콜 해멀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3연승 뒤 콜로라도전 패배로 흐름이 끊겼다. 투타 밸런스가 안정감을 찾았다. 타격의 컨디션도 좋다. 리조와 브라이언트, 바에즈 트리오가 다시 흐름을 찾아가고 있다. 돌아가면서 활약을 하면서 빈공간이 쉽게 보이지 않는다.

05:05보스턴 텍사스
★예상:홈
보스턴 레드삭스가 텍사스 레인저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보스턴은 릭 포셀로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5경기 1승 4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타격감이 떨어진 상황이다. 투수진의 힘으로 승리를 따내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에는 반전의 가능성이 있다. 바닥을 친 타격감이 다시 살아날 가능성이 있다. 포셀로는 홈에서 안정감을 보인다. 텍사스는 랜스 린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고 있다. 타선의 흐름이 상승세에 있다. 홈 연전을 끝나고 원정 경기에 나선다. 이번 경기는 불펜진의 아쉬움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08:05볼티모어 토론토
★예상:홈승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볼티모어는 데이비드 헤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5경기 1승 4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투수진의 흐름은 나쁘지 않다. 문제는 타격. 타격이 침체에 빠진 것이 크다. 이번 경기 선발로 나서는 헤스는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어려움이 예상된다. 그래도 홈이라서 반전의 가능성이 있다. 토론토는 에드윈 잭슨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4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타격감과 투수진의 흐름 모두 좋지 않다. 잭슨의 컨디션도 좋지 않다. 상대 투수에 흐름이 끊길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어려운 상황이다.

08:05필라델피아 애리조나
★예상:홈승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필라델피아는 자그 에플린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필라델피아는 최근 4연승 뒤 2연패로 흐름이 끊겼다. 투수진의 흐름과는 별개로 타선의 흐름이 나쁘지 않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중중심타선이 탄력을 받고 있다. 애리조나는 메릴 켈리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5연승으로 흐름이 좋다. 투수진이 안정적으로 흘러가고 타선의 흐름도 살아났다. 이번에는 투수의 흐름이 아쉽다. 켈리는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다. 타선의 흐름이 좋지만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

08:10마이애미 세인트루이스
★예상:원정승
마이애미 말린스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마이애미는 호세 우레나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5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타선의 흐름이 다시 떨어졌다. 1점도 내기 힘든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는 타격감이 살아났지만, 이겨내긴 힘들다. 투타에 걸쳐 전력이 그렇게 좋지 않은 상황이다. 세인트루이스는 마일스 미콜라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3연패 뒤 마이애미전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최근 타격감이 많이 떨어졌다. 오주나의 컨디션이 좋은 상황이다. 이번에는 오주나를 중심으로 발빠른 야구를 펼칠 가능성이 크다. 반전의 가능성이 있다.

08:20애틀란타 피츠버그
★예상:홈승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피츠버그 파이러츠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애틀란타는 최근 2연패 뒤 4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최근 투수진의 흐름이 좋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 나서는 투수진은 부진할 가능성이 높다. 불펜진의 불안감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타격의 힘에 기대고 있는 상황이다. 피츠버그는 최근 2연승 뒤 4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투수진의 흐름이 무너졌다. 선발은 물론이고 불펜의 컨디션도 좋지 않다. 벨은 좋았던 5월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09:10휴스턴 밀워키
★예상:홈승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밀워키 브루어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휴스턴은 최근 4경기 3승 1패로 흐름이 좋다. 투수진의 안정감과 타선의 짜임새가 승리를 만들어주고 있다. 많은 점수는 아니지만, 승리하기에 필요한 점수를 뽑아주고 있다. 이번에도 흐름이 좋다. 밀워키는 최근 4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홈 연전을 치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원정길에 나선다. 전체적인 안정감이 휴스턴에 미치지 못하는 상태다. 옐리치의 타격에도 아쉬움이 이어진다. 원정에서는 불리함이 있다.

09:10미네소타 시애틀
★예상:홈승
미네소타 트윈스가 시애틀 매리너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미네소타는 호세 베리오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4경기 3승 1패로 흐름이 좋다. 최근 원정 연전을 치르면서 흐름이 나쁘지 않다. 이번 경기는 간만에 홈으로 돌아왔다. 베리오스는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타선의 지원까지 받으며 안정감을 보여줄 가능성이 크다. 타격도 흐름이 좋다. 시애틀은 톰 밀론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고 있다. 최근 타격감이 살아났다. 하지만 기복을 쉽게 잡긴 힘든 상황이다. 밀론에게 안정감을 기대하기는 힘든 상황이다. 흐름이 좋지 않다.

09:15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예상:홈승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캔자스시티는 대니 더피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패를 비롯해 9경기 1승 8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타격감이 많이 식었다. 점수를 내기 쉽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 더피는 지난 디트로이트전 등판에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디트로이트는 다니엘 노리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5경기 1승 4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타격감이 다소 식었다. 이번 경기도 타격의 불안함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반전의 흐름이 쉽지 않다.

10:45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예상:원정승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샌프란시스코는 션 앤더슨이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패를 비롯해 5경기 1승 4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타격감이 많이 떨어졌다. 3점 이상 내는 경우가 드물다. 전체적으로 흐름이 너무 좋지 않은 상황이다. 샌디에이고는 조이 루케시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최근 2연패로 흐름이 좋지 않다. 타격감이 식었다. 매니 마차도도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합류하면서 반전을 기대할 수는 있게 됐다.

댓글목록

Total 1,912건 1 페이지
회원분석픽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2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74 06-18
1911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230 06-15
1910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45 06-14
1909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86 06-13
1908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35 06-13
열람중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97 06-12
1906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71 06-12
1905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55 06-11
1904 꽃님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12 06-11
1903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56 06-10
1902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56 06-09
1901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41 06-08
1900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143 06-08
1899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87 06-08
1898 날아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전체게시물 63 06-07
게시물 검색

그누보드5
Copyright © www.zmnTV.net. All rights reserved.